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마트폰에서 바로 전화연결하기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스마트폰에서 바로 전화연결하기
날씨가 추워지면 가장 우선적으로 준비를 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추워졌을때 추위를 막기 위한 보일러의 작동 가능 여부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름철에는 보일러를 돌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보니 보일러가 여전히 잘 작동하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막상 추운 날씨가 되어서 난방을 돌리기 위해 전원을 켜 봤을 때 고장이 났다면 A/S에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에어컨과 동일하게 동절기에는 보일러 역시 A/S 접수나 설치접수가 많이 몰리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쌀쌀해지기 전에 보일러 상태 미리 확인한 다음 혹시라도 수리를 해야 하면 고객센터에 A/S 요청을 해야 합니다. 겨울이 오기전에 준비하지 않고 있다가 필요할 때가 되어서 찾으려고 하면 찾는 것이 어려울 때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고생하실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중이신 귀뚜라미 보일러의 A/S센터에 스마트폰으로 통화를 바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전화통화 링크를 누르시면 서비스센터에 바로 연결되니 간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보일러에 문제가 생긴 경우 귀뚜라미 보일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직접 자가진단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보일러의 모델명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이상과 관련된 에러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후 바로 해결하기 어려울 경우 서비스센터로 A/S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는 보일러의 특성상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시간이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겨울에 많이 쓰는 편이기 때문에 동절기에 운영시간이 좀더 깁니다. 그러므로 이용하실 때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미리 체크해 두시면 이용하는데 편리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A/S센터 시기별 운영시간
1. 하절기 : 5월~8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휴무
2. 환절기 : 3월, 10월
(1)평일 - 08:00~18:00
(2)토요일/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3. 환절기 : 4월, 9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4. 동절기 : 11월~2월
(1)평일 - 24시간
(2)토요일/공휴일 - 24시간
(3)일요일 - 24시간
동절기인 11월부터 2월까지 귀뚜라미 보일러의 고객센터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국이 동일하지는 않고 군단위 이하의 소규모 지역은 동절기의 심야시간이라고 하더라도 고장수리 예약과 상담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