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안내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드회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번쯤은 해 보셨을겁니다.
그럴때면 보통 ARS음성안내를 따라 자신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의 번호를 눌러 상담을 받으실텐데요. 이때 ARS 서비스 번호들을 미리 확인하신다면 좀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대표번호는 1577-6000번입니다. 이용 가능하신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구요.
그 외에 거래 승인이나 금융서비스 등과 같이 따로 운영이 되는 고객센터 서비스도 있으니 번호를 참고하셨다가 필요하실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ARS음성안내를 듣고서 굳이 키패드를 터치하지 않아도 말로 하는 ARS를 통해서 말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특정 명령어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문장 자체를 말해도 인식을 하니 잘 활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제일 많이 이용하는 것이 누르는 ARS인데요. 이때 좀 불편한 것이 자신이 이용할 서비스를 확인하기 위해 음성 안내를 끝까지 다 들어야 해서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위의 빨간네모로 표시된 곳의 메뉴들을 클릭해 보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각 서비스들의 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다보면 특정일이나 특정시간대에는 상담원 연결이 어렵거나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4시까지, 오후 16시부터 16시30분까지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되는 시간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월요일이나 공휴일 익일에 상담전화가 많은 편이니 참고하셔서 다른 시간대나 다른 날을 이용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렸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셨다가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