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밖을 잘 나가지도 않고 심심하다보니 할 것이 TV 보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가장 많이 보이는 채널이 바로 홈쇼핑 채널입니다. 돌리는 쇼핑 채널마다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상품들 때문에 드라마보다도 더 재밌게 정신줄을 놓고 보고 있게 됩니다. 그러다가 정신을 차려보면 매진임박이란 말에 허겁지겁 주문을 완료하고선 벌써부터 물건오기를 흐뭇한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농담처럼 들리겠지만 실제로 홈쇼핑 채널은 전화통화로 간단하게 생방송 중에 방송을 보면서 주문을 넣는 것이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사용을 해보고 무상으로 반품이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홈쇼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설명드린 것처럼 제품을 구입 후에 반품을 하거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 외 다른 문제들로 인해 홈쇼핑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필요해 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ns홈쇼핑의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아래 링크를 터치하시면 바로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걸기로 넘어가니 편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ns홈쇼핑 고객센터[통화연결]

 

n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입니다. 해당 고객센터에서는 교환, 반품, AS와 관련한 절차 및 배송비, 수선비 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관련한 내용에 대해 도움 받을 수 있고 적립금 및 배송안내, 회원가입과 탈퇴 등에 대한 안내도 해주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업무들 외에도 많은 업무들을 처리하고 있으니 ns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셨다가 고객센터가 필요한 경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