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연락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쿠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및 연락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쿠 정수기를 사용다하가 물맛이 변하거나 뜨거운 물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쿠쿠정수기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서 조치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게 됩니다.
그렇게 검색을 하시면 찾게 되는 번호는 1588-8899번이라는 번호이지만 이곳에는 전화를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찾으신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을 하더라도 전화통화하기도 어렵고 연결이 되더라도 바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담당자와 연결을 해주게 됩니다. 그렇지만 담당자와의 연결도 쉽게 되지 않다보니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해결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정수기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쿠쿠 정수기 전용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쿠 정수기 전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쿠쿠 정수기 전용 고객센터 번호는 080-720-9999번이고 평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일입니다.
위의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하면 거주지를 관할하는 지점 전화번호를 알려줍니다. 그 연락처로 전화를 하게되면 해당지역을 관리하는 담당자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통화시에는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의 품명과 계약자 이름을 알려주면 정수기의 고장원인에 따라서 해결방법을 알려줍니다.
만약 필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필터 신청도 대신 해줍니다. 쿠쿠 일반 A/S센터의 경우 연락처는 1588-8899번입니다. 평일에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은 0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일요일과 공휴일의 경우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쿠쿠 정수기 중도 해지할 경우 받을 수 있는 불이익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수기를 사기보다는 대여를 받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다른 렌탈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약정기간이 있으며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한채로 해지하는 경우에는 그에 따른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약정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해지를 했을때 내야하는 위약금은 남은 약정기간 렌탈료를 모두 합한 금액의 10%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한달 렌탈료가 19900원인데 3년 약정기간 중 1년을 사용하다가 2년이 남은 상태로 해지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습니다. 24개월 X 한달렌탈료 19900원 X 0.1로 계산한다면 위약금은 47760원 입니다. 쿠쿠에서 만든 모든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제품 수리를 지원합니다.
그렇지만 제품의 부속품이나 부품 등의 경우에는 유상처리 된다는 점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제품 및 부품 자체 이상이 아닌 고객 부주의나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제품 고장은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을 경우 무상수리를 받지 못합니다.
그러니 정수기를 사용하는 중에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난다면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실 때 제품에 들어있는 무상수리 연장 쿠폰을 사용하시면 무상수리 기간을 6개월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는 제품은 무상수리기간을 추가하지 못합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