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좀약 라미실원스 후기로 알아보는 가격과 사용법
자자~무좀 걸린 사람 손~!!!!ㅋㅋㅋㅋ
움찔한 사람~???ㅋㅋㅋㅋ
사실...무좀은 난치병이지만 불치병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무좀 완치약을 개발하는 사람은 노벨상 받으실거예요;;;
보통 무좀 걸려 보신 분들은 무좀을 없애기 위해서 별의별 방법은 다 써보셨을겁니다. 대부분 100% 재발한다고 봐야합니다.
그래서 마음 편하게 효과가 오래가기라도 하는 무좀약이 없나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심하지는 않지만 특이하게도 한쪽 발에만 무좀이 생겨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몇년전 TV광고를 통해 라미실원스를 알게 되고선 사용을 해 보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벌써 4~5회는 사용해 보았기 때문에 라미실원스를 조금 더 잘 알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 라미실원스 가격
딱 사진에 봐도 보이시죠? 라미실원스 가격은 16,000원입니다.
근데 이게 모든 약국에서 동일한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제가 두번째 구입을 한건데 처음 구입했을 때에는 18,000원을 주고 구입을 했었어요.
그러니깐 약국마다 가격은 다르다는 것이죠. 보통 15,000원~18,000원 사이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를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라미실원스 사용법
라미실원스를 사용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단지 바르는 부위가 발이고 무좀치료제이다보니 청결이 우선시 됩니다. 그런 점만 잘 기억하신다면 정말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라미실원스를 바르기전 양발을 깨끗하게 씻고 완전히 건조를 시킨다. 라미실원스를 양쪽발 모두 충분하게 발라준다. (※ 한쪽발만 무좀이 있는 경우도 양쪽다 발라줍니다.)
2. 발가락 사이 모두 얇게 펴 바른다.
3. 발바닥에 바를 때에는 발바닥에서 약 1.5cm 높이까지 발라준다. 라미실원스를 발라준 뒤 1~2분간 건조시킨다. 연고를 바른 후에는 손을 깨끗하게 씻는다.
4. 라미실원스를 바른 후 24시간동안 발을 씻지 않는다.
간단하게 라미실원스 사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몇가지만 주의하신다면 사용하시는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는데요.
특히 마지막에 바른 후 24시간동안 발을 씻지 않아야 피부 깊숙히 약효가 침투해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평일보단 주말에 집에서 바르고 푹 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라미실원스 후기
사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다른 무좀약에 비해서 한번만 발라도 3개월정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미실원스를 바르면 약간 미끌거리면서 마를때 살짝 끈적거리는데요.
완전히 건조가 되고나면 코팅한듯한 느낌이 들어요. 크게 심하진 않고 일상생활하는데 아무 지장이 없었습니다.
한번만 바르면 된다고 해서 라미실원스 하나를 한번에 다 바를거라 생각했는데요. 실제 발라보면 발바닥부터 높이 1.5cm정도까지 골고루 발라줘도 4번쯤은 발랐던거 같아요.
라미실원스를 바르고 1~2주 동안은 크게 변화가 나타나진 않았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떨런지 모르겠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무좀이 엄청 심하진 않은 편이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엄청나게 좋아지고 그렇진 않더라구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 한달쯤 지나면 어느새 무좀이 거의 다 사라져 있더라구요. 무좀이 많이 심하신 분들은 완전히 없어지지 않을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 뒤 3개월정도는 깨끗한 발로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완치는 되지 않구요. 시간이 지나면 다시 무좀이 올라옵니다.
그렇다고 자주 발라주면 효과가 좋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라미실원스의 경우 내성이 생겨서 자주 바르면 효과를 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저는 꽤 오랜 기간 텀을 두고 발랐는데도 얼마전 발랐을땐 예전보다 효과가 덜하단게 느껴졌었어요.
첫번째 라미실원스로 4번정도 발랐고 두번째 라미실원스 이번에 발랐는데 무좀이 완전히 없어지지도 않고 없어지는 기간도 좀 오래걸리고 그랬습니다. 그러니 효과 볼거라고 너무 자주는 바르지 마시길 바래요.
하지만 한번만 발라도 3~4개월, 사람에 따라서는 6개월 이상 효과를 볼 수 있어서 간편한 점은 진짜 좋습니다. 무좀약 알아보고 계시거나 라미실원스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