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나 특별한 날 선물을 할 일이 생길때 뭘 사야할지 고민하지 않고 받는 사람도 본인이 원하는걸로 구입할 때 사용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들 주고 받습니다. 현금이나 마찬가지지만 그렇다고 현금을 주긴 그렇고 성의 표시는 해야할때 유용하게 사용되는데요.

 

 

주변분들께 물어보면 백화점 중에서는 롯데백화점을 제일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상품권 중에서도 롯데백화점 상품권의 인기가 높았습니다. 

 

 

선물로 많이들 받으시긴 하는데 꼭 백화점에서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상품권은 5천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도에 따라서 금액을 맞춰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큰 금액으로 한장 넣어주는 것 보다는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인 1만원이나 5만원권을 여러장 넣어주는게 좋더라구요.

 

 

자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잔액이 남을 경우 표기된 금액의 몇%까지만 거슬러 주기 때문에 금액이 큰 상품권보다는 금액이 적은 상품권이 활용도가 높은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상품권과 다르게 모바일 상품권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은 현금도 잘 들고 다니지 않고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거나 심지어 스마트폰에 카드를 내장해서 다니니 지류 상품권은 시대에 뒤떨어진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전화번호만 알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다고 하니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선물하기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지류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 중에서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되니 편의성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백화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먼저 알아볼 곳은 쇼핑과 연관된 곳입니다.

 

 

엘롯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 뿐만 아니라 슈퍼나 마트, 면세점, 홈쇼핑, 서점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하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 다음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처는 호텔입니다.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W서울워커힐,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서울프라자호텔등이 있습니다.

 

 

서울지역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제주, 경주, 부산등의 지역에 있는 호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실제 사용하시기전 위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시거나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신 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시는 곳 중 하나가 외식 분야입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는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빕스나 아웃백등과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은 물론이고 연인들 또는 가족들이 이용하기 좋은 레스토랑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골프를 즐기지 않아서 몰랐는데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중에는 골프장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골프장의 특성상 전국의 여러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 경우에는 소액권보단 고액권의 상품권을 더 많이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용 가능한 골프장은 롯데스카이힐 성주CC, 롯데스카이힐 부여CC, 롯데스카이힐 제주CC, 롯데스카이힐 김해CC등이 있습니다.

 

 

휴가철이나 가족행사등이 있을 경우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여러 리조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리조트뿐만 아니라 롯데월드나 설악워터피아, 한솔오크밸리등과 같은 놀이시설 이용도 가능하니 가족이나 연인의 여행등을 즐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종 공연이나 전시, 영화등을 보실 때도 이용이 가능하며 병원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런 부분은 모르면 제대로 이용하시기 어려울 수도 있는 부분이니 알아두시면 유용할 듯 하네요.

 

 

백화점 상품권이 백화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줄 아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걸 아는 분들도 이렇게나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모르는 분들도 많았구요.

 

 

이번에 알려드린 사용처 체크하셨다가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유용하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확인하세요.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은 또 다른 형태의 문화상품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의 문화상품권과 거의 같은 방법으로 사용을 할 수 있

raingirlsfeel.tistory.com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뭔가 했었습니다. 그동안 문화상품권 사용할 일이 별로 없다보니 관심이 없어서 인

raingirlsfeel.tistory.com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간단정리

보통 선물로 많이들 받으시는 것 중에 하나가 백화점 상품권입니다. 요즘은 그냥 현금을 선물로 드리기도 하지만 여전히 백화점 상품권은 인기 많은 선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백

raingirlsfeel.tistory.com

 

CJ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CJ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시중에 다양한 상품권이 유통이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각종 문화혜택 및 외식생활에 소비를 할 수가 있는데요. 다양한 상품권 중에서도 오늘은 CJ 전국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CJ상품권에 대해

raingirlsfeel.tistory.com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공유하겠습니다.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공유하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거나 외식하는 것처럼 소비를 하면 그것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비용을 지불하는 법 같은 경우에 매우 다양해서 자기가 편한 방

raingirlsfeel.tistory.com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정리

요즘 선물로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 주고 받습니다. 옛날에는 지류 상품권만 있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 상품권과 전자상품권등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간편해진 느낌입니다. 그러나 한번씩 주로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