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뭔가 했었습니다. 그동안 문화상품권 사용할 일이 별로 없다보니 관심이 없어서 인데요. 

 

 

알고보니 기존의 문화상품권을 말하는 것이더라구요. 옛날에는 문화상품권은 책 말고는 살게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몰라서 못쓰시는 분들이 계실정도로 사용처가 다양하답니다. 사실 저도 이번에 보니 엄청 많은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검색포털에서 컬쳐랜드를 검색하셔서 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보니 컬쳐랜드는 문화상품권 발행업체였네요.

 

 

문화상품권은 과거에 종이 문화상품권 밖에 없었습니다. 도대체 몇년 전인지;;; 

 

 

그러나 요즘은 종이 문화상품권 외에도 쇼핑문화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스마트 문화상품권등 종류도 다양해 편한 종류로 선택을 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오프라인 사용처입니다. 기본적으로 서점은 거의 다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서울극장, 대한극장 등과 같은 전국 영화관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인만큼 각종 문화공연이나 놀이동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외에도 ABC마트, 올리브영, 아트박스, 빕스, 아웃백, KFC, BBQ, 파파존스, 계절밥상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온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넥슨, 넷마블, 엠게임등과 같은 온라인게임에서 사용가능하구요. 

 

 

지마켓이나 옥션, 11번가와 같은 쇼핑몰에서 쇼핑시 결제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인터넷 서점 및 실시간 스트리밍, 각종 포털사이트 등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모바일에서도 카카오게임샵이나 원스토어, 알라딘, 올레샵, 카카오뮤직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육아휴직급여신청 방법 총정리

초등학교 동창회를 나갔는데 이제는 다들 아이들의 엄마, 아빠가 되어 나타난 친구들을 보면서 참 세월이 빠르다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어릴때는 뭣모르고 친구랑 노는것만 즐거웠는데 이제

raingirlsfeel.tistory.com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깔끔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로 유용하게 쓰이는 것이 백화점 상품권인데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백화점에서 물건 구입할 때 말고는 제대로 사용하

raingirlsfeel.tistory.com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바로가기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받는 방법 코로나 19로 인해 개인사업자를 내고 영업중인 자영업자들의 피해가 커지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의 사각지대에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업종도 생겨나고 있고 코

raingirlsfeel.tistory.com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정보 정리

이제 날씨가 많이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단풍구경 가기 좋은 시기가 다가왔는데요. 단풍이 멋진 산으로 구경을 가는 것도 좋지만 가족단위로 움직이신다면 놀이동산도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시

raingirlsfeel.tistory.com

 

국제전화 00686 번호 보이스피싱인지 알려드립니다.

요즘은 대부분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받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이스피싱이나 스팸전화 등이 걸려오는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스팸차단 어플이 걸러주기 때문에 쓸데없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