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선물로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 주고 받습니다. 옛날에는 지류 상품권만 있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 상품권과 전자상품권등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간편해진 느낌입니다. 그러나 한번씩 주로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이라던지 금액이 애매해서 일부러 구매하러 가기 힘든 상황이 생길때도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보통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옛날에는 주로 백화점 근처나 고속버스 터미널 근처에서 상품권을 매입하는 가게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예전처럼 많이 보기는 힘든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처음 말씀드린 것처럼 오프라인으로 교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전같진 않지만 아직도 영업을 하는 곳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요즘은 뭐든 인터넷이 발달되어서 간편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 현금교환인데요.

 

 

검색포털에서 검색을 해 보시면 위와 같이 롯데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해준다는 사이트들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 사이트들을 차례대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사이트마다 다릅니다만 상품권의 할인율을 안내해 놓았습니다. 그러나 교환을 하실때는 잘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매입가와 매도가가 다르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할인율만 보고 덥썩 교환신청을 하셨다가 알고보니 그게 사이트에서 고객에게 판매하는 가격이라 손해를 보실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처럼 아예 매입가를 표시하지 않고 바로 상품권을 파는 화면으로 들어가게만 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연락을 해 보시고 사이트에서 상품권을 매입하는 가격을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보기 좋도록 정리해 놓은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실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사이트들은 매입, 매도 시세 차익으로 수익을 얻는 곳이다보니 고객이 사이트에 파는 가격이 사는 가격보다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부분은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상품권에 표기된 가격을 그대로 다 교환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앞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그 사이트에서도 시세 차익으로 수익을 얻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을 그냥 묵혀두는 것보다는 훨씬 이득이기 때문에 저도 종종 상품권을 현금교환하기도 하는데요. 무턱대고 교환하시기보다는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리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확인하세요.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은 또 다른 형태의 문화상품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의 문화상품권과 거의 같은 방법으로 사용을 할 수 있

raingirlsfeel.tistory.com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뭔가 했었습니다. 그동안 문화상품권 사용할 일이 별로 없다보니 관심이 없어서 인

raingirlsfeel.tistory.com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간단정리

보통 선물로 많이들 받으시는 것 중에 하나가 백화점 상품권입니다. 요즘은 그냥 현금을 선물로 드리기도 하지만 여전히 백화점 상품권은 인기 많은 선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백

raingirlsfeel.tistory.com

 

CJ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CJ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시중에 다양한 상품권이 유통이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각종 문화혜택 및 외식생활에 소비를 할 수가 있는데요. 다양한 상품권 중에서도 오늘은 CJ 전국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CJ상품권에 대해

raingirlsfeel.tistory.com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미리 체크하세요.

명절이나 특별한 날 선물을 할 일이 생길때 뭘 사야할지 고민하지 않고 받는 사람도 본인이 원하는걸로 구입할 때 사용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들 주고 받습니다. 현금이나 마찬가지지만 그

raingirlsfeel.tistory.com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공유하겠습니다.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공유하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거나 외식하는 것처럼 소비를 하면 그것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비용을 지불하는 법 같은 경우에 매우 다양해서 자기가 편한 방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