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내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외국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 자체가 국내 사이트에 비해서 정리가 되지 않아 필요한 서비스를 찾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못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에는 유료, 무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법과 함께 두 번호를 하단에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검색포털에서 애플을 검색해 주세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 보실 수 있는데요. 

 

 

검색결과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애플 홈페이지 메인화면 제일 하단을 보시면 대표전화번호를 찾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번호의 경우 유료번호이기 때문에 통화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무료번호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바입니다. 메뉴 중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해 주세요.

 

 

고객지원 화면의 하단으로 쭉 내리시면 위와 같은 메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서 오른쪽의 문의하기 하부 메뉴인 지원 전화번호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세계지도가 나오며 대륙별로 구별이 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아시아 태평양을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아시아 태평양에 속해 있는 국가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쭉 내리시다보면 위와 같이 대한민국을 찾으실 수가 있는데요. 위의 번호는 무료번호로 전화요금 부담없이 통화가 가능합니다.

 

 

일일이 찾기 귀찮으신 분들은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멀미하는 이유와 멀미 안 하는 법 총정리

멀미하는 이유와 멀미 안 하는 법 총정리 우리는 평소에 먼 거리를 이동할 때 자동차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근데 자동차를 탈 때에 멀미

raingirlsfeel.tistory.com

 

기획재정부계약예규 다운로드 바로가기

오늘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다운로드 받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획재정부란? 기획재정부는 정부의 기관으로서 국가 예산이나 조세 정책등에 대한 평가등을 하고 있으며

raingirlsfeel.tistory.com

 

년차 계산법 간단정리 및 바로가기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한번씩은 사용해 보신 적이 있는 것이 년차입니다. 출근일수가 기준을 만족했을 때에 거기에 상응하는 유급휴가가 지급되는데요. 그것을 연차라고 합니

raingirlsfeel.tistory.com

 

하나은행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요즘은 결제를 할 때 현금보다는 신용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저 역시도 현금을 찾아놓으면 몇달이 지나도 지갑에 그대로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지하철, 버스, 택시 등과 같은 대중교

raingirlsfeel.tistory.com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방법 간단정리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방법 간단정리 고속도로에서 장거리 운행을 할 때면 구간별로 통행료가 부과되는 것을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매일 출퇴근하시는 분이나 장거리를 운행하신다면 통행료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