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살 때면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사는 것이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특히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더 그럴텐데요. 요즘은 가전제품을 파는 곳들이 많다보니 발품을 많이 팔아야 좀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은 백화점이나 마트, 각 전자제품 대리점에서 팔고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마트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가전제품만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고 각 브랜드별로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무난하게 낮시간대에 방문하시면 좋겠지만 직장생활하시는 분들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늦은 저녁시간이나 주말을 이용하시게 될텐데요. 그럴때 영업시간을 알지못해 헛걸음을 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하이마트의 영업시간은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하이마트를 검색하신 후에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위의 화면을 보실수가 있으실텐데요. 제일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이동한 화면의 좌측 하단에 매장(지점)찾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매장명이나 주소를 통해서 매장을 검색하실 수도 있구요. 

 

 

지역검색으로도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가실 매장을 찾으셨다면 지도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지도에 매장의 위치와 함께 매장영업시간을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전남 목포시 용당동에 위치한 2호광장 하이마트의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공휴일 모두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21시까지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진구 가야동에 위치한 가야 하이마트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공휴일 모두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21시까지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곳은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위치한 간석 하이마트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공휴일 모두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21시까지입니다. 몇군데를 알아보니 대부분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2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도 영업을 하니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안내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드회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번쯤은 해 보셨을겁니다. 그럴때면 보

raingirlsfeel.tistory.com

 

페북 차단 확인법 간단정리

요즘 sns를 많이들 하고 계실겁니다. 사람마다 자주 사용하는 sns는 제각각일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페북이 제일 편하고 재밌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한동안 페친들이랑 댓글놀이에 한참 빠졌었

raingirlsfeel.tistory.com

 

코스트코 환불규정 제대로 알고 쇼핑하기~!

요즘은 전통시장보다 대형마트를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실겁니다. 그 중에서도 조금은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곳이 코스트코인데요. 일반마트는 그냥 들어가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나온

raingirlsfeel.tistory.com

 

경남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알아보기

요즘은 은행을 이용하실 때 대부분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업무를 많이들 보시는거 같습니다. 물론 직접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일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은 ATM기기를 통해서 왠만한 업무는 처

raingirlsfeel.tistory.com

 

임테기 반응하는 시기와 사용하는 방법 알아봅니다.

임테기 반응하는 시기와 사용하는 방법 알아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임신테스트기를 처음 쓰거나 사용방법을 제대로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임신테스트기의 반응하는 시기 및 사용방법에 대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