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은행을 이용하실 때 대부분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업무를 많이들 보시는거 같습니다. 물론 직접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일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은 ATM기기를 통해서 왠만한 업무는 처리를 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실제로 은행영업점의 경우 일반적인 직장인이라면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근무시간에 일부러 빠져나오지 않는 이상 퇴근후에는 은행영업점의 경우도 영업이 끝나기 때문인데요. 반면 자동화기기인 ATM의 경우 이른 시간부터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는 경우가 많아서 현금을 찾거나 공과금 납부등과 같은 업무를 보시기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행중에서도 경남권에 영업점이 많은 경남은행 ATM 이용시간과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 ATM 기기는 보통 은행영업점 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하단의 영업점 안내 메뉴를 통해서 이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영업점을 검색해 보면 영업점의 영업시간과 함께 ATM 이용시간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창원시에 있는 본점의 경우 ATM 이용시간은 07:00~23:59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은행영업점의 시간이 끝나더라도 ATM 기기의 경우 영업점 외부에 설치가 되어 있어서 별개로 운영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은행 영업시간보다 더 이른 시간부터 더 늦은 시간까지 이용하실 수가 있으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남은행 해운대지점의 ATM 이용시간입니다. 역시 07:00~23:59까지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거의 대부분 영업점에 설치되어 있는 ATM 이용시간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물론 영업점의 특성에 따라 조금은 다른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한 ATM 기기도 있는데요. 그리 흔하지는 않으며 만약 근처에 그러한 ATM 기기가 있어 시간대가 맞지 않다면 다른 곳에 있는 ATM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른 지점과는 다르게 한국항공우주산업지점의 경우 영업점과 같은 시간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영업점 내부에 ATM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영업점의 특성에 따라 이용시간이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07:00~23:59까지 이용가능하다는 것은 염두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남은행은 본점이 창원에 있고 경남지역에 많은 영업점들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도권에 몇군데의 영업지점이 있으며 지금 보시는 사진은 위례신도시지점의 ATM 이용시간입니다. 

 

 

그 외의 지역에는 경남은행이 없는 경우가 많으며 그렇다보니 ATM도 없으니 혹시나 다른 지역을 방문하실 때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남은행 ATM 이용수수료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 ATM을 이용하실 경우와 타행 ATM을 이용하는 경우 수수료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마감전과 마감후의 수수료도 달라지는데요. 여기서 마감전과 마감후의 시간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경남은행 영업일인 경우 마감전 시간은 08:30~18:00까지이고 그 외의 시간이 마감후 시간이 되겠습니다.

 

토요일의 마감전 시간은 08:30~14:00까지이고 그 외의 시간이 마감후 시간이 되며 일요일은 24시간 모두 마감후 시간이니 이용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새집 들어갈때 새집증후군청소로 베이크아웃이 필수인 이유

요즘 집값이 너무 오르다보니 새집 마련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허리띠 꽉 졸라매셔서 내집 마련 하신 분들은 새집으로 들어갈 생각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raingirlsfeel.tistory.com

 

SKT 군정지 신청 및 해제

대한민국 남성분들의 경우 의무적으로 군입대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면 사회와 단절된 생활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준비나 정리가 필요합니다. 대표적인 것이 사용하던

raingirlsfeel.tistory.com

 

코스트코 환불규정 제대로 알고 쇼핑하기~!

요즘은 전통시장보다 대형마트를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실겁니다. 그 중에서도 조금은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곳이 코스트코인데요. 일반마트는 그냥 들어가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나온

raingirlsfeel.tistory.com

 

주식 배당금 받는 법과 지급일 및 입금일 체크해 볼께요.

주식 배당금 받는 법과 지급일 및 입금일 체크해 볼께요. 개인이 자기의 자산을 늘리는 것이란 쉽지 않은 편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부동산이 최고의 투자 수단으로 생각되어 졌었지만 정책

raingirlsfeel.tistory.com

 

화장실 휴지걸이 휴지거는 방향

생활을 하면서 정말 별거 아니지만 저건 왜 저렇지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 일들이 종종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해 볼 주제도 그러한 종류의 일인데요. 꼭 그렇게 할 필요는 없지만 알아두면 나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