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스릴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즐겨 보셨을 수도 있을텐데요. 

 

 

바로 경남 하동에 있는 3.186km의 아시아 최장길이의 짚라인입니다. 외줄 와이어를 장비를 착용하고 최고시속 120km의 속도로 하강할 때의 그 스릴은 다도해 정경을 한눈에 보며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레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법 높은 높이와 경사도 27%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짜릿함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한번 즐겨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경남 하동 짚라인 가격 및 할인 요금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실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좀 무서우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안전요원의 지시만 그대로 따른다면 위험은 최소화되기 때문에 그렇게 무서워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공포도 잠시이며 재미와 함께 멋진 풍경이 하나의 추억으로 남을 수 있어 한번쯤 경험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심을 한번 가져보시길 권해 드리구요. 경험하시기전 자세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경남 하동 짚라인 가격

 

1. 정상요금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짚라인 가격의 경우 평일과 주말/공휴일로 구분이 됩니다. 평일이 주말과 공휴일에 비해 5천원이 저렴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평일에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나이 구분의 경우 성인, 청소년, 어린이로 구분되고 있구요. 보통 자녀를 동반한 4인 가족의 경우 14만원에서 15만원정도의 요금을 지불하셔야 하는데요.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니 할인대상이시라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2. 할인요금

 

 

할인요금의 경우도 평일과 주말/공휴일과 구분이 됩니다. 물론 그 차이는 그렇게 크진 않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할인대상의 경우 하동군민은 모두 대상이 되며 하동군민이 아니라면 장애인과 국가유공자일 경우 하동군민과 동일한 할인금액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동군민 중에 장애인이거나 국가유공자가 이용할 경우 할인이 더 많이 되고 있으니 역시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3. 단체할인

 

 

단체할인의 경우 20명이상이 이용을 하는 경우에 적용받을 수 있는 요금입니다. 일반요금에서 적용이 되며 앞서 말씀드린 할인 요금에서도 단체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구요. 자세한 사항은 위의 표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해 보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즐길거리가 많아져서 하나씩 즐기며 여행을 다니는 것도 나름의 묘미가 있을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니 할인요금이나 할인대상 꼼꼼하게 챙기셔서 조금 더 저렴하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층간소음 때문에 경찰에 신고해도 효과없을 경우 해결하는 요령 정리

층간소음 때문에 경찰에 신고해도 효과없을 경우 해결하는 요령 정리 아파트 또는 오피스텔에 사는 분들 가운데에서 층간소음으로 스트레스 받아보신 적이 있으실텐데요. 경험이 없으시다면 TV

raingirlsfeel.tistory.com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뭔가 했었습니다. 그동안 문화상품권 사용할 일이 별로 없다보니 관심이 없어서 인

raingirlsfeel.tistory.com

 

발냄새 없애는 법 완벽정리 합니다.

사람의 발은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신발 속에 갖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발에서는 냄새가 나기 마련입니다. 하루의 일과가 끝나고 샤워를 하면서 씻으면 대부분 발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

raingirlsfeel.tistory.com

 

키움증권 배당금 확인하는 방법

주식을 2006년부터 했는데요. 여태껏 배당금 나온다는 우편물은 간혹 받아봤지만 배당금 입금 확인을 한번도 안해봐서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습니다. 사실 배당금을 받으려고 공략을 해 본적도

raingirlsfeel.tistory.com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간단정리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겨 보는 것중에 하나가 유튜브입니다.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이 유튜버일 정도로 많은 관심의 대상인데요. 그래서 유튜브를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 일과중에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