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1월의 중간이 되었습니다. 곧 수능시험도 있고 연말도 성큼 다가올텐데요. 예년에 비해서 많이 춥지는 않지만 이러다가 갑자기 추워지면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미리미리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를 쓰시는 분들은

 

 

삼성카드 포인트가 적립이 될텐데요. 의외로 사용처를 몰라서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시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혜택 챙겨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검색포털을 이용해서 삼성카드를 검색을 합니다. 

 

 

그런후 검색결과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메뉴중 포인트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을 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아래쪽의 포인트 사용 가맹점을 클릭해 주시면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과 관련된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주요 가맹점입니다.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와 같은 주요 쇼핑몰과 이마트, 파파존스, 블랙스미스등 많이 이용하는 곳이 가맹점이라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 외에도 CU편의점,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등에서도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주요가맹점 말고도 2만7천여 곳의 가맹점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포인트 적립은 물론 사용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들 입니다. 각지역마다 이용하실 수 있는 사용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포인트 혜택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카드의 경우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많은 가맹점들이 제휴되어 있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주유 중에 엔진 시동을 정지해야 하는 이유 정리하겠습니다.

주유 중에 엔진 시동을 정지해야 하는 이유 정리하겠습니다. 자동차에 기름을 넣을 때 주유원분들이 엔진을 꺼달라고 하는 말을 들어본적 있으실 겁니다. 예전에는 그냥 시동을 켠채로 주유했

raingirlsfeel.tistory.com

 

프린트 잉크 굳음 대처법/잉크 굳었을때 해결 방법

집에서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한동안 사용하지 않고 놔뒀을 경우 프린트 잉크가 굳는 상황을 겪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출력을 자주 하는 경우가

raingirlsfeel.tistory.com

 

인후염에 걸렸을 때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이 좋을까?

며칠째 목감기로 고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목이 아프다 못해 목소리까지 쉬어버렸는데요. 병원도 다니고 있지만 인후염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좋은 음식 먹

raingirlsfeel.tistory.com

 

남성과 여성 장례식 조문 시 복장 / 조문할 때 예절 정리할께요.

남성과 여성 장례식 조문 시 복장 / 조문할 때 예절 정리할께요. 사회 생활을 하다가 다양한 경조사 소식에 대해 들을 경우가 있습니다. 조상님들께서는 예전부터 이와 같은 경조사과 관련해 함

raingirlsfeel.tistory.com

 

택시 신용카드 단말기 고장났을 때 대처법

늦은 시간 대중교통이 끊기거나 술을 많이 마신 경우 택시를 이용해 귀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런 경우 한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상황이 있는데요. 바로 택시에 장착되어 있는 신용카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