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보관해제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보관해제 하는 방법

 

 

 

요즘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SNS 가운데 하나가 인스타그램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인스타그램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자신의 일상을 일기처럼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각각의 사진의 색감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느낌을 특색있게 꾸미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게 각자가 자신의 개성대로 인스타그램을 관리를 하다가 간혹 사진을 삭제하지는 않고 인스타 피드에서 숨겨놓고 싶을때 인스타그램 보관 기능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보관과 보관해제 기능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인스타그램 보관

 

 

인스타그램을 먼저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자신의 피드에서 숨기고 싶은 사진을 터치해 줍니다. 

저는 유독 자두사진이 눈에 띄어서 숨겨보기로 했습니다. 

 

 

피드에서 터치한 자두사진으로 들어왔습니다. 사진의 우측 상단에 점이 세개 있는 것이 보이실겁니다. 그것을 터치해 주세요.

 

 

그럼 이렇게 팝업창이 뜨게 되는데요. 여러 메뉴 중에서 보관이라는 메뉴를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게시물을 갯수가 줄어들고 원래 자두사진이 있던 자리에 다른 사진이 자리를 잡게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가 인스타그램 보관방법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보관해제

 

 

보관을 했다면 이제는 보관해제를 할 차례입니다. 자신의 인스타 피드의 우측 상단에 있는 3선 아이콘을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창이 열리게 되는데요. 메뉴들 중에서 보관 아이콘을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보관함이 열리게 됩니다. 보관함은 게시물과 스토리 보관함이 다르기 때문에 위의 순서대로 설정을 해주시면 보관해 놓은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관되어 있는 게시물을 클릭해 줍니다. 

 

 

보관된 게시물로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를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뜨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프로필에 표시를 터치하시면 원래대로 인스타 피드에 게시물이 다시 보이게 됩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보관과 보관해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게시물을 숨기고 싶으시거나 숨겼던 게시물을 다시 다른 사람에게 공개를 하고 싶다면 참고하셔서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블로그 다른 글 보기

 

볼거리에 걸리면 생기는 증상 및 전염 가능성 / 치료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볼거리에 걸리면 생기는 증상 및 전염 가능성 / 치료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의학기술의 경우 갈수록 발전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전염병이 생길때에는 치료될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

raingirlsfeel.tistory.com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 오늘은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작 자신이 가입해 놓고 가입한 보험의 종류와 보장 내용에 대해서 정확히 기억하는 분

raingirlsfeel.tistory.com

 

구글 검색기록 끄기 간단방법 - PC

우리 나라의 대표적인 검색 사이트로 네이버를 들수가 있습니다. 저 역시도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한두번씩 구글 검색을 이용해 보면서 점점 구

raingirlsfeel.tistory.com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오늘은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2015년식 아반떼AD를 타고 있습니다. 자동차

raingirlsfeel.tistory.com

 

대상포진 옮나요? 대상포진 전염성 및 초기증상 알아봅니다.

대상포진 옮나요? 대상포진 전염성 및 초기증상 알아봅니다.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인 대상포진에 대해서 한번쯤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걸려보지 않은 사람은 상상하기 힘들정도로 고통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