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태풍이 와서 집 밖에 나가는 것이 무서운 시기입니다. 고층 건물들이 많아지다보니 태풍 피해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태풍이 온다고 하면 미리미리 대비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술은 그 사람의 내면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좋은 수단 같습니다. 아무래도 알코올의 힘을 빌려면 사람이 진심을 쉽게 말하기 때문인데요. 그로 인해서 더 친해지기도 더 멀어지기도 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잘 조절하면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그래서 술자리는 좋아하는 편이지만 현실은 집구석에서 혼술을 하고 있네요;;ㅎㅎㅎ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에는 길거리마다 전화를 할 수 있도록 공중전화가 많이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공중전화도 많이 이용하였고 집전화기도 많이 이용했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을 다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공중전화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었다보니 공중전화도 점점 철거가 되어 가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배터리가 없어서 공중전화를 사용해야 되는 경우 공중전화 위치찾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공중전화 박스만 찾는 방법


공중전화 박스만 찾기는 불가능합니다. 차라리 공중전화 옆에 같이 붙어있는 ATM기를 찾는게 더 빠른데요. 365일 코너나 ATM기 옆에는 공중전화도 함께 배치가 되어있답니다. ibk 기업은행의 ATM기로 공중전화를 찾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실제로 공중전화 찾는 방법


네이버에서  ibk 기업은행의 자동화코너를 찾아서 옆에 있는 공중전화를 찾으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ibk 기업은행을 검색하신 후에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을 봐주세요. 영업점안내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영업점안내에 들어가면 상단에 자동화코너라고 되어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를 눌러주시면 바로 밑에 365코너가 나오게되며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찾기라는 메뉴가 있고 각 도마다 시마다 찾으실 수 있습니다.

 

 

◆ ibk 기업은행 자동화코너 영업시간 확인은 필수


원하시는 지역을 찾으셔서 상세정보를 보시면 위치와 운영 시간을 알려주는데요. 자동화코너의 경우 운영시간 이외에는 사용을 할 수 없으며 옆에 설치된 공중전화 역시 영업시간 이외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영업시간은 꼭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여러분들 뜨겁게 달렸던 적이 있지 않으십니까? 앞만 보고 말이죠! 방향이 정해지기까지의 고민의 시간들이 지나고 달려갈 곳이 정해지면 뒤돌아보지 않고 열심히 달려오셨죠.

 


전 열정이 넘쳐 빨리 달리다 보면 목표점이 곧 눈에 보이고 이르리라 생각되던 때, 숨이 턱에 차오르고 죽을 것처럼 호흡이 가빠져 멈춰야 했던 경우가 있습니다. 한차례 주저앉고 보니 그제서야 주위의 풍경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간 모르고 아니, 무심히 지나쳤던 뒷산, 눈부신 햇살, 맑은 공기 등등..이 모든 것들이 눈에 들어오고서야 겨우 미소를 지었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넘치는 열정으로 앞만 보고 달리시기보다는 조금 삶의 여유를 가져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그 목표에 다다르기까지 완급조절이 꼭 필요합니다. 이점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快点快点" 우리말로는 '빨리빨리' 누구나 강요받는 빠름. 이 시대의 흐름에 이번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여유를 가져보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출생과 죽음은 피할 수 없으므로 그 사이를 즐겨라."
-조지 산타야나-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