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이시라면 많은 분들이 치킨을 즐기실겁니다. 우리나라의 치맥 문화가 다른 나라까지 전파되어서 대한민국으로 여행을 오신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의 치맥을 즐기길 원하실 정도로 치킨은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음식인데요.

 

 

그런데 저녁시간대보다는 좀더 늦은 밤시간에 야식으로 많이들 즐기시다보니 한번씩 치킨집이 영업을 하는지 애매한 시간일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으면 고민하지 않고 주문을 할 것인지 말것인지 손쉽게 결정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교촌치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교촌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PC에서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검색하시면 바로 위의 사진과 같이 각 지역에 있는 치킨집 검색결과 아래쪽에 영업시간이 나오게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기본적으로 낮12시부터 밤12시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낮시간대나 저녁시간대에 주문을 하신다면 굳이 영업시간을 알아볼 필요는 없으실겁니다. 하지만 조금 이른 시간대에 주문을 하고 싶거나 늦은 시간에 애매하게 느껴진다면 확인이 필요한데요. 

 

 

매장별로 오픈시간이나 마감시간이 한두시간씩 차이가 있는 곳도 있으니 자신의 집에서 가까운 곳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때에는 PC에서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자신이 검색하고자 하는 위치에 지도를 열어놓고 지도검색창에서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이방법의 경우 어딘가를 놀러 간다던지 현재 위치하지 않은 곳의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볼때 유용합니다. 저는 친구들이랑 다음날 놀러갈 때 먹을 메뉴가 치킨이라면 이런 식으로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곤 했는데요. 

 

 

지도를 통해 매장위치까지 시각적으로 한번에 파악할 수 있어 유용한 방법입니다. 

 

 

가장 정석적인 방법으로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매장 안내를 통해 각 매장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요. 거기서 영업시간도 표시가 되기 때문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여러 단계를 거쳐야 매장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 번거롭긴 한데요. 매장의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지금까지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 몇가지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참고하셨다가 주문하실 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