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프사 없애기 간단 방법 2가지

 

페북 프사 없애기~!! 간단 방법 2가지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시는 SNS인 페이스북의 프로필사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은 프사에 자신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으면 친구신청을 받아주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보통은 프사를 공개해 놓는 추세인데요. 하지만 한동안 페북 활동을 하지 않지만 접속해서 페친들의 글을 보거나 댓글을 다는 등의 활동을 하는 경우 종종 페북 프사를 없애기도 하더라구요.

 

 

페이스북이 외국 플랫폼을 이용하다보니 뭔가 설정을 하거나 할때 좀 번거로운 면이 없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매번 헷갈려 하시는데요. 페북 프사 없애기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그대로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제일 먼저 페북 화면(모바일 기준)의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줄이 세개가 그어져 있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모든 설정은 이 메뉴를 터치하면서 시작됩니다. 빨간색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메뉴를 터치하시길 바랍니다. 

 

 

터치후 바뀐 화면입니다. 제일 상단의 내 프로필 보기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자신의 프로필과 관련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프로필에 보이시는 프사를 터치해 주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프로필 사진을 터치하게 되면 프로필 사진 설정과 관련된 메뉴가 하부에 새롭게 열리게 됩니다. 그중에서 제일 하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 보기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프로필 사진만 화면에 나오게 되는데요. 역시나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점세개가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그 메뉴를 터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해당 프로필 사진에 대한 설정을 하실 수 있는 메뉴가 뜨게 됩니다. 그중에서 사진삭제를 터치하시면 프로필 사진을 삭제하게 됩니다. 

 

 

요렇게 말입니다~! 여기까지가 페북 프사 없애기 첫번째 방법으로 프사를 삭제하는 것이었는데요. 

 

 

다음 방법은 프사를 삭제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게만 하는 방법입니다. 

 

 

아까처럼 프로필 사진을 터치해 줍니다. 

 

 

그럼 역시나 하부에 프로필 관련 메뉴가 뜨게 되구요. 제일 하단의 프로필 사진 보기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프로필 사진이 화면 가득 나오게 되고 우측 상단의 점세개를 터치해 주는 것은 프사 삭제 방법과 동일합니다. 그대로 따라서 진행해 주세요.

 

 

그러면 프사 삭제를 했던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사진 삭제가 아닌 제일 하단에 위치한 공개 범위 수정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프로필 사진에 대한 공개범위가 나오게 됩니다. 그 중에서 나만 보기를 터치하시면 프로필 사진을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도록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막상 따라해 보시면 어려울 것이 없는 페북 프사 없애기인데요. 국내 어플이나 프로그램에 비해서 직관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도 가끔 헷갈려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참고하셔서 천천히 따라해 보시면 손쉽게 프사를 없앨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