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굳이 미용실에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셀프염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와 같이 동영상을 통해서 셀프염색 방법을 배워서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염색약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도록 판매하는 제품들도 많아서 다양한 색상을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핫한 블랙핑크가 모델인 미장센 헬로버블 염색약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미장센 헬로버블 색상표를 정리해 드릴까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스타일을 따라하고 싶은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눈에 확 들어오는 것이 바로 헤어스타일과 헤어색상인데요. 

 

 

블랙핑크 멤버들의 특징과 스타일에 따라서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왠지 미장센 헬로버블을 사용하면 블랙핑크처럼 될것 같다는 생각에 많이들 구입하실거 같아 보이네요~

 

 

미장센 헬로버블 색상표를 살펴보시면 크게 4종류의 색상으로 구분됩니다. 레드와 네츄럴, 애쉬, 톤다운 등으로 구분되며 각각의 색상마다 세분화된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표를 통해 자신이 하고 싶은 컬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해서 염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지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컬러별로 염색 전후의 색상을 미리 확인해서 셀프염색을 실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런 점에서는 각 시리즈별 컬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분위기 있는 애쉬도 참 이쁜거 같은데요. 각자의 머리결에 따라서 결과물이 다르게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잘 생각을 해 보고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셀프염색을 처음 도전 하신다면 한번에 원하는 컬러로 염색을 하기 보다는 조금씩 몇번에 걸쳐서 염색을 해 주는 것이 원하는 색상을 뽑아내는데 수월합니다. 

 

 

어느정도 경험치를 쌓는 것이 중요한데요. 셀프염색의 특성상 다양한 스타일을 자기 취향에 따라 저렴하게 시도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런만큼 염색약 선택도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염색을 하게 되면 머리결이 상하는 것은 당연하고 좀더 원하는 색상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서는 탈색도 하기 때문에 그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머리 길이에 따라 들어가는 염색약의 사용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염색약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데요.

 

 

머리결 손상도 적으면서 원하는 색상으로 제대로 염색을 하고 싶다면 미용실을 방문해 비용을 지불하고 염색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성비를 따지며 머리결이 좀 상해도 상관이 없다면 셀프염색도 도전해 볼만한데요. 절대 쉬운 것은 아니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