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트를 가도 브랜드를 붙이지 않고 저렴하게 파는 물건들이 인기인데요. 그런 물건들이라면 선두주자가 다이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왠만한 물건은 다 볼수 있을만큼 파는 물건들도 다양한 곳이 다이소인데요. 

 

 

 

구경하다보면 제 바구니 속에는 어느덧 물건이 수북하기도 합니다;;ㅋ 그만큼 저렴한 가격에 자주 이용을 하는데요. 오늘은 다이소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몇천원짜리 물건을 팔아서 저렇게 큰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참 대단합니다. 그만큼 많이 판다는 소리일텐데요. 경기가 안 좋은만큼 사람들은 저렴한 물건들을 찾는 것 같았습니다. 다이소의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다이소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러나 매장별 영업시간은 따로 표시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런 경우 네이버에서 검색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도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 표시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전화확인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그나마 확인되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보면 매장마다 제각각임을 알수 있는데요. 대체로 오전10시부터 오후22시까지 영업을 하는 편이었습니다.

 

 

남성역점의 경우 오전9시30분부터 오후23시까지 영업을 해 다른 매장에 비해서 일찍 오픈하고 늦게 마감했습니다.

 

 

신림역1호점이나 3호점, 보라매점등도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2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남부터미널점의 경우 오전9시30분부터 오후22시까지 영업을 하고 대림사거리점은 오전10시부터 오후22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영등포점은 오전10시부터 오후22시까지, 강남대로점은 오전9시부터 오후22시까지, 아현역점은 오전9시30분부터 오후22시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매장마다 시간대가 조금씩 다른 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대체로 오전10시에 오픈해 오후22시에 마감하지만 자신이 가는 매장은 다를수 있으니 전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분류 전체보기] - 더치트 무료조회 유료전환

 

[분류 전체보기] - 알집최신버전다운로드 및 설치 간단 정리~!

 

[분류 전체보기] - 네이버 메일 전체삭제 하는 방법

 

[분류 전체보기] -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및 계산 상세정리

 

[분류 전체보기] - 윈엠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