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취업에 대한 걱정을 많이들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언론에서는 청년실업에 대해서 크게 다루다보니 젊은층의 취업이 많이 힘들다고 생각들을 하시는데요.

 

 

과거와 다르게 요즘은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도 취업에 대한 고민이 많다고 합니다. 외벌이로는 아이를 키우기 빠듯하다보니 아이가 학교간 사이 잠시나마 아르바이트라도 하려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무래도 아이의 학교 시간에 맞추려고 하다보니 일반적인 직장보다 더 일자리 구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최저시급까지 오른 요즘의 경우 입맛에 맞는 일자리 구하기는 하늘에 별따기나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그런 경우 활용하기 좋은 것이 옛날부터 있었던 교차로라는 무가지 신문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종이신문이 아닌 인터넷으로 손쉽게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서산지역 분들을 위해서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교차로의 좋은 점은 다양한 직업들을 한눈에 볼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업체측에서도 빨리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 가독성이 좋은 광고를 게재하기 때문에 인기 업종들은 첫화면의 상단에 많이 노출이 됩니다.

 

 

물론 모든 업체의 직종들이 자신과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잘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근무시간이 한정적인 분들은 그런 조건도 잘 따져보셔야 하니 꼼꼼하게 찾아보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요즘은 최저시급이 오르다보니 장시간 고용하는 직원보다는 짧은 시간 일을 하는 아르바이트를 쓰는 업장이 늘고 있습니다. 물론 정식직장을 구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 일이 될 수도 있을텐데요.

 

 

하지만 모든 분들이 같은 조건을 선호하는 것은 아니다보니 짧은 시간 일을 할 수 있고 근무시간 조절이 편한 일을 찾아보기에 교차로만한 것이 없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서산교차로의 경우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첫화면부터 구인구직 광고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좀더 디테일하게 일자리를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첫화면 상단 좌측 메뉴중 취업/알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업종별로 정리를 해 놓은 광고들이 게재되어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기가 간편합니다. 간단한 근무조건도 광고화면에 노출이 되기 때문에 굳이 광고를 클릭하고 않아도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일자리인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구인사이트들이 많이 있지만 자신이 사는 지역의 일자리를 구할때는 지역에서 발행하는 구인정보지를 확인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