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초등학생들에게 장래희망을 물어보면 유튜버라고 하는 경우가 많이 생겼습니다. 유튜버가 새로운 직업으로 인식이 되고 있는데요. 거기에는 인기 유튜버들이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인기 많은 유튜버의 경우 연봉이 웬만한 직장인은 명함도 못내밀 정도인데요. 연예인보다 인기가 많다보니 심지어 연예인들이 유튜브로 유입되는 경우도 생기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인기가 많은 유튜버가 있어 소개를 해 들리까 합니다. 바로 제이플라라는 가수입니다. 커버곡을 부르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국내 개인유튜버 최초로 10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본명은 김정화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팝 장르의 커버곡을 부르고 있습니다. 예명 제이플라는 본명의 정에서 제이를 화를 영어 플라워에서 따와 지었다고 하는데요. 처음부터 인기를 얻은 것은 아니고 여러 외국 가수들의 곡들을 커버하다가 지금은 트레이드 마크가 된 포니테일 머리를 하고 헤드셋을 쓴 옆모습으로 노래를 하기 시작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제일 처음 사람들의 관심을 얻기 시작한 것은 We Don't Talk Anymore & I Hate U I Love U라는 곡을 커버하면서 부터이구요. 그 후 커버곡들이 많은 인기를 얻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1만명 이상 구독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제이플라의 인기는 지속될 예정인데요. 제이플라의 커버곡들은 특유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인해 원곡자들도 직접 방문해 댓글을 남길정도입니다. 대부분이 팝송을 커버하고 있으며 들어보면 익숙한 곡들이 많아 조회수가 높은 순으로 10곡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이플라 노래모음 TOP10

 

1. Ed Sheeran - Shape Of You ( cover by J.Fla )

 

 

 

2. Luis Fonsi - Despacito ( cover by J.Fla )

 

 

 

3. Camila Cabello- Havana (제이플라 커버)

 

 

 

4. Let Me Love You & Faded ( MASHUP cover by J.Fla )

 

 

 

10. See You Again & One Call Away ( MASHUP cover by J.Fla )

 

 

위의 사진들이나 노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제이플라 유튜브 채널의 해당곡으로 이동하며 해당곡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사진의 출처는 제이플라 유튜브 채널입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커버곡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Vlog 동영상도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채널 구독을 하셔서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커버곡 말고도 본인의 노래도 많은 인기를 얻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유튜버로써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니 조만간 본인 노래로도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Posted by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