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선물로 많이들 받으시는 것 중에 하나가 백화점 상품권입니다. 요즘은 그냥 현금을 선물로 드리기도 하지만 여전히 백화점 상품권은 인기 많은 선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백화점 상품권을 받으시면 대부분 백화점에서만 사용을 하시더라구요. 사용처를 정확히 모르셔서 그런거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종류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께요. 총 6종으로 발행되고 있으며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의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일 무난하게 많이들 사용하시는 금액은 10만원권이며 좀더 많은 금액을 선물하실때에는 30만원이나 50만원권도 선호하시기도 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백화점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백화점 외에도 사용 가능한 곳을 설명드리면 호텔에서 숙박을 하시고 숙박비를 대신해서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공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뮤지컬이나 오페라 같은 공연을 관람하시고 사용하실 수도 있구요.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제휴가 되어있는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으시고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 등에서 외식을 하실때에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리고 백화점이 아닌 면세점에서도 쇼핑을 하고 결제하는데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면서 면세점을 들리신다면 유용하실거 같습니다. 

 

 

비지니스나 취미삼아 골프 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골프장에서도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유용하게 쓰실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훑어봐도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물론 아무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제휴가 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쇼핑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더현대닷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호텔

 

 

라한호텔(경주/울산/경포대/목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힐튼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그랜드 하얏트호텔 서울, 파크하얏트 서울, 워커힐 호텔&리조트, 반얀트리 클럽&스파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롤링힐스 호텔, 대구 그랜드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외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차이나팩토리, 마켓오, 온더보더, 쉐라톤 서울팔래스 H-Garden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여행/문화

 

 

현대드림투어, 웰리힐리파크, 제주해비치리조트, 현대예술관, 대명리조트, LG아트센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골프장

 

 

파인크리크 C.C, 파인밸리 C.C, 레이크힐스, 금강 CC, 웰리힐리 CC, 남양주 해비치 CC, 크리스탈밸리 CC에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병원

 

 

서울 아산병원 건강검진센터, 고대 안암 병원 건강검진센터, 이화여대부속 목동병원, 국립중앙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청주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살펴보니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전국의 현대백화점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백화점 상품권 하나만으로 정말 많은 곳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 하셨다가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함께 보면 좋은 글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정리

요즘 선물로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 주고 받습니다. 옛날에는 지류 상품권만 있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 상품권과 전자상품권등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간편해진 느낌입니다. 그러나 한번씩 주로

raingirlsfeel.tistory.com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미리 체크하세요.

명절이나 특별한 날 선물을 할 일이 생길때 뭘 사야할지 고민하지 않고 받는 사람도 본인이 원하는걸로 구입할 때 사용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많이들 주고 받습니다. 현금이나 마찬가지지만 그

raingirlsfeel.tistory.com

 

CJ상품권 사용처

 

CJ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시중에 다양한 상품권이 유통이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각종 문화혜택 및 외식생활에 소비를 할 수가 있는데요. 다양한 상품권 중에서도 오늘은 CJ 전국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CJ상품권에 대해

raingirlsfeel.tistory.com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

오늘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뭔가 했었습니다. 그동안 문화상품권 사용할 일이 별로 없다보니 관심이 없어서 인

raingirlsfeel.tistory.com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공유하겠습니다.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공유하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거나 외식하는 것처럼 소비를 하면 그것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비용을 지불하는 법 같은 경우에 매우 다양해서 자기가 편한 방

raingirlsfeel.tistory.com

 



Posted by %%%~%%%%_!!